405는 내가 좋아하는 카페중에 하나다.

자주 가기도 했고...

사실 가격대도 비싼편인데 405를 좋아하는 이유는 두가지.

아이스크림 와플, 좌식테이블:)

근데 자주가지만 카페사진을 제대로 찍은적이 거의 없다 ㅋㅋㅋㅋ

이날은 친한 언니들과 만나서 밥먹고 갔었는데

다들 치마를 입어서 좌식말고 그냥 바깥테이블에 앉았다~

 에스프레소 더블샷.

다른분이 시킨건데 찍어봤다 ㅎㅎ

맛도 봤는데 괜찮았다..뭐 나쁘지 않았음^^

센스있게 설탕과 스푼도 빼놓지 않고~~~좋아 좋아 ㅎㅎ

 내부모습.

주방 양옆으로 좌식테이블석으로 가는 길이 있고

그 뒤에는 야외테이블, 흡연석이 있다.

 

 

고의는 아니었지만 사진에 찍힌분들의 초상권 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~

 

 우리가 시킨 음료들~

 요건 언니가 가져오신 화과자~

엄청 맛나다>ㅁ<ㅋㅋ

그리고 이게 바로

내가 405를 좋아하게 된 결정적인 메뉴.

아이스크림 와플이다 ㅎㅎ

와플은 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은 정말 대박 맛있고!!!!

양도 많고...굿굿^^

가격이 만만찮은 12000원..이지만 돈이 아깝진 않다.

출출할때 가서 이거 시켜먹으면 정말 배부르게 먹는다능:)

 

 

글고 요건 팥빙수..8500원인데..가격에 비해 너무 작다;;

여자 주먹보다 살짝 큰;;;

국산팥이라고 하니깐 그냥 먹었다만 다신 안먹을듯.........

'커피 > 카페탐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더커피하우스 쩜쩜.  (0) 2012.07.07
카페 리본윈도우 Ribbon Window.  (0) 2012.07.07
홍대 405키친.  (0) 2012.07.03
서울속의 프라하~카페 "벨라 프라하"  (0) 2012.06.26
카페 에이치(cafe H)  (0) 2012.06.21
<종로>-컬컴  (0) 2012.06.18
by 맹강 2012.07.03 15:07
| 1 ··· 4 5 6 7 8 9 10 11 |